코스[COS] 아시아 한정 종이소재의 셋업 셔츠, 팬츠 소개

안녕하세요, 잉스타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코스에서 나온 종이소재가 함유된 셋업 셔츠와 팬츠를 가지고 왔습니다.

일본에서 발매된 제품으로 우리나라에는 한정수량으로 입고되어서 매장에서만 판매된 제품입니다.

 

매장에서 페이퍼 소재가 들어가있다고 말씀주셔서, ?? 종이요?? 라고 했는데 진짜 종이가 들어간 옷이였습니다.

제가 구매한 셔츠와 팬츠외에도 라인업들이 다양했습니다. 

구매한지는 한 달 정도되었는데, 입을 기회가 없었다가 이제서야 리뷰를 하게되었네요 

가격은 각각 105,000원 이였습니다. 겉보기에는 그냥 면으로 이뤄진듯해 보이지만 종이가 들어가 바스락 거립니다.

 

이 제품의 경우는 면과 종이 소재가 혼방된 타입으로, 니트같은 경우에는 100% 종이 소재로 만든제품도 있었습니다.

 

실제로 종이가 들어가 있다보니, 물이 닿는건 최대한 피하는게 좋고 세탁또한 드라이 클리닝을 권장 하셨습니다.

 

 

모델이 입고있는 셔츠에 이너와 바지도 이번 라인업중 하나 인데요, 바로 이너로 입고 있는 니트가 100% 종이소재로 되어 있습니다. 그렇다보니 매장에서 실제로 만져봤을때 부드러운 느낌보다 약간 까끌거리는 그 종이로 만든 줄을 만지는 느낌이 강했습니다.

 

바지는 사이즈가 금방 나가서 보통 입는 사이즈보다 한 치수큰 48을 착용했습니다.

원래는 발목에서 끝나는 크롭컷 느낌인데, 제가 입으니 턱이 지더라구요 ㅠ

 

그래도 허리를 한 번 접어입으니 해결이 되었습니다. 나중에 청담 매장가서 수선을 해볼 생각입니다.

 

위아래 셋업으로 입어봤는데 어떠신가요?

 

크림톤이고, 소재가 두껍지 않아서 전체적으로 시원한 느낌을 줍니다. 

그래서 한여름까지는 모르겠지만 더운 날씨에도 충분히 입고 돌아다닐 수 있을것 같습니다.

 

원래는 빠르게 리뷰하고 싶었는데 요즘 게을러지다보니 빠른 포스팅을 못했네요.

다음 포스팅에서 뵙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