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 8] 치팅데이 후폭풍

8일차 기록

 

전일대비: 체중 +0.4kg / 근육량 -0.4kg / 체지방 +0.8kg

전날 치팅데이를 즐겼던게 이렇게 바로 나올줄은 몰랐네요 ㅎㅎ

그러니 최악의 패턴이 나왔네요! 근육량은 줄고 체지방은 바로 오르는 :(

 

치팅데이 때도 저녁은 좀 깔끔하게 먹도록 노력해야겠다는 걸 인바디 보면서 느낍니다.

 

아침은 언제나 그렇듯 베이글 + 호두 크림치즈 + 우유의 조합입니다!

지금은 질리지 않고 잘 먹고 있는데, 슬슬 패턴을 조금 바꿔 보려합니다 :)

 

어제도 말씀드렸지만, 이 식단은 단백질이 조금 부족한 조합입니다. 탄수화물과 지방의 비율이 높습니다.

 

그렇지만, 아침을 안먹고 출근하시면 제대로 된 영양분을 섭취못해 오는 근손실과 

허기짐 이로인해 점심때 폭식을 유도 할 수 있기에, 꼭 아침은 섭취해주세요!

 

그리고 아침에 먹은 영양분은 점심/저녁에 비해 상대적으로 빠르게 소화되기에 조금 먹고 싶은걸 먹어도 좋습니다.

 

점심에는 연어샐러드를 먹었습니다. 전체샷을 올리려니 주문한 샐러드라 개인정보가 써져있어 

부득이하게 크롭하여 올리게되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풀때기를 정말 싫어 합니다!

 

샐러드하면 토핑만 먹고 채소를 섭취 안하게 되죠.....채소는 마음껏 먹어도 탄수화물 섭취 비중이 적고

식이섬유 및 비타민 등이 풍부하여 몸에 좋습니다! (라고 알아도 잘 안먹게 됩니다 드레싱도 물리구요ㅠ)

 

그러나 어제의 치팅데이를 반성하면서 먹는 반성 식단 같은겁니다. (제 기준에서는 ㅎㅎ)

 

오늘 간식은 편의점에서 파는 게맛살을 먹었습니다. (칼로리도 낮고 단백질이 풍부합니다!)

저녁으로는 간편도시락 하나와 닭가슴살을 구워서 먹을 생각입니다!

 

운동가서 열심히 어제 먹은 칼로리를 소모해야겠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